티스토리 뷰
이번 시간에는 사람의 Joint에 Renderer 효과 중 하나인 Trail Renderer를 적용시켜봤습니다.
별다른 코딩을 한 것도 없고 그냥 오른손과 왼손에 효과를 준것 뿐인데 마법사가 된 것 같은 느낌이네요.
구현하시는 분들 참고바랍니다!
'Kinec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Kinect 프로젝트] ColorStream에도 변화를 줘보자! (0) | 2012.05.08 |
---|---|
[Kinect 프로젝트] The Color Image Stream (10) | 2012.05.04 |
[Kinect 프로젝트]XNA와 Kinect의 만남! 증강현실 구현(3) (3) | 2012.04.30 |
[Kinect 쉬어가기] Unity를 활용한 Kinect! 캐릭터에 관절 정보 입력 (8) | 2012.04.11 |
[Kinect 쉬어가기] Unity3D를 이용한 Kinect. - Texture Mapping (0) | 2012.04.10 |
[Kinect 서적] Beginning Kinect Programming with the Microsoft Kinect SDK (3) | 2012.04.08 |
[Kinect 쉬어가기] Unity와 Kinect의 만남! (8) | 2012.04.03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TAG
- Pipeline
- ai
- Gan
- Expression Blend 4
- Kinect SDK
- Kinect
- ColorStream
- bias
- arduino
- 딥러닝
- 강화학습
- Policy Gradient
- DepthStream
- RL
- Distribution
- Offline RL
- Variance
- 파이썬
- PowerPoint
- TensorFlow Lite
- 한빛미디어
- End-To-End
- SketchFlow
- reward
- processing
- windows 8
- Windows Phone 7
- Kinect for windows
- dynamic programming
- Off-policy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